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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성공이 우리의 우선순위입니다. 당신이 성공할 때 우리도 성공하므로, 우리는 항상 당신을 위해 있을 것입니다.
모든 서비스는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Te-Care™ 서비스 계약 또는 주문형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계약은 다운타임과 예상치 못한 비용을 줄임으로써 비용 예측 가능성을 보장하고 장비 가용성을 향상시킵니다. 우선 지원과 빠른 대응을 통해 운영을 간소화하고 임시 구매를 없앨 수 있습니다.
비용 예측 가능성
우선 지원
빠른 대응
임시 구매 노력 불필요
장비 가용성 향상
인증된 현장 서비스 엔지니어가 새로 구매한 Tecan 장비 및 통합 장치의 전체 설치 과정을 지원합니다.
계획된 예방 유지보수를 통해 장비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높은 수준의 정확도와 정밀도를 유지하여 장비의 가동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세요.
Tecan의 검사 서비스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철저한 검사를 통해 Tecan 장치가 올바르고 안전하게 작동하며 규제 표준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설치 자격(IQ) 및 운영 자격(OQ)은 Tecan 장치가 공급업체의 제품 사양에 따라 올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운영 자격(OQ)은 제공된 장비의 모든 측면을 문서화하여 한계와 허용 오차 내에서 일관된 성능을 보장합니다.
상호 합의된 일정과 범위 내에서 스크립트 또는 방법을 자동화합니다.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Tecan 장비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효과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게 됩니다. 자동화는 유전체학, 셀로믹스, 단백질학, LCMS 샘플 준비 및 임상 진단과 같은 분야를 다룹니다.
워크테이블 구성 변경, 리퀴드 클래스 정의 또는 기타 유사한 작업 등 스크립트 또는 메서드의 편집, 업데이트 및 조정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작은 변경을 하든, 직접 변경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든, Tecan이 도와드립니다.
Tecan의 원격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Tecan 장비에 안전하게 액세스하여 다시 가동할 수 있습니다. Tecan의 디지털 생산성 도구인 Introspect™에 연결하면 비하인드 스토리인 Service Cockpit을 통해 원격 진단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다양한 지원 및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공인 현장 서비스 엔지니어가 Tecan 장비에 대해 적시에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etection 장비에 대한 창고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Tecan 수리 센터 중 한 곳에서 원활한 처리를 보장합니다. 이 서비스에는 기능 점검, 오류 분석, 캘리브레이션, 업그레이드, 수리 및 조정과 함께 필요에 따라 예비 부품이 제공됩니다. 인건비와 해외 배송비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등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경우, 고정 및 맞춤형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기술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신 개발 동향을 파악하세요.
개별 기기 또는 전체 실험실에 대한 포괄적인 이전 서비스를 제공하여 계획 및 관리부터 실행까지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실험실 위치 또는 층으로 기기를 신중하게 재배치한 후 IQ/OQ를 실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세스를 통해 장비가 새로운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작동하고 일관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직관적인 단일 창 소프트웨어 LabNavigator™는 수동 및 자동화 단계 전반에서 엔드투엔드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합니다. 또한 Tecan의 고급 생산성 분석 소프트웨어인 Introspect™는 실시간 모니터링과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장비 효율성과 성능을 개선합니다. 안전한 암호화 프로토콜을 통해 실험실은 대규모 기기를 안전하게 연결하는 동시에 사용률과 워크어웨이 시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